아이오 시리즈 게임은 정말로 그 종류가 다양한 것 같습니다.

기존에 있었는데 제가 그동안 몰랐던건지 아니면 계속해서 새로운 버전들이

출시되는건지 몰라도 어쨌든 제가 경험해 본것만해도 대략 10가지는 될 것 같습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brutal.io 라는 게임을 소개하게 되었는데요 혹시라도 전체화면으로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브루타리오 게임하기 - http://brutal.io/



저도 몇 판 해보지 않아서

아주 자세하게까지는 플레이 방법을 설명드리지 못할 것 같은데요

그래도 제가 아는 선에서는 다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여러분들이 조종할

캐릭터의 닉네임부터 설정해야 합니다. 원하는 이름을 작성하고 Play 버튼을 눌러서

시작해주세요.



이번 brutal.io 게임 역시

아이오 시리즈 중에 하나이기때문에

다른 유저들과 같이 즐기는 온라인 버전입니다. 그래서 화면 상단 우측에는

리더보드가 있고 랭커들의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42등을 기록하고 있죠?

얼른 성장하여 순위를 올려야 할 것 같습니다.



브루타리오에 나오는 캐릭터는

공격 무기가 꼬리에 있습니다. 꼬리 부분에

톱니바퀴 같은 것을 달고 다니는데요 상대방을 저 부분에

접촉하게 하면 처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꼬리는 자유롭게 떼었다가 붙였다가

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왼쪽클릭 또는 스페이스바 키를 활용하면 됩니다.



저는 어느정도 덩치를 키워나가고 있었는데

저보다 더 큰 녀석이 나타나더니 결국에는 당하고 말았습니다.

캐릭터에 체력이라는 건 없어보이네요. 그냥 한 번 잘못걸리면 작살입니다.

그럼 저의 설명은 여기까지입니다. 잘 참고하여 플레이 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