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를 얼마나 뛰느냐에 따라서

달리기를 할 때 페이스 조절도 바뀔 것 같은데요

단거리라고 하면 처음부터 전력질주를 해야하고 장거리라고 하면

에너지를 비축해두었다가 막판에 폭발해야 할겁니다. 오늘은 터보키드라는 제목의

플래시달리기게임을 준비해보았는데요 다른 캐릭터들과의 대결을 하는 방식입니다.



메인화면부터 보도록 하겠습니다.

Turbo Kids 라는 제목이 보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시작 버튼은 좌측에 두 가지가 있는데요 하나는

챔피언쉽이고 다른 하나는 마라톤입니다. 챔피언쉽같은 경우 업그레이드 및 어치브먼트를

진행할 수 있고 마라톤에서는 높은 점수 획득을 미션으로 합니다.



캐릭터를 조종하는 방법을 언급드리겠습니다.

위의 그림에서도 나와있지만 X 및 C 키를 이용하여 조종이 가능합니다.

또한 위쪽 방향키 및 스페이스바 키를 이용할수도 있습니다. 화면 오른쪽 하단에 있는

깃발 모양의 버튼을 눌러서 플래시달리기게임을 시작해주세요.



제가 조종해야 할 캐릭터는 맨 꼴지에 있습니다.

다른 선수들과는 다르게 파랑색으로 표시되어 있어서

구분하기는 쉬울겁니다. 달리기를 하면서 날개모양의 템을 먹으면

잠시동안 속도가 빨라지며 대포모양의 템을 먹으면 눈덩이로 다른 선수들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해보시면 알겠지만

이번 터보키드 게임에서 1위로 통과하기가 상당히 어렵습니다.

초기에 꼴등으로 시작하는데다가 레이싱 구간도 짧은 편이기때문에

실수없이 부지런히 달려야 1등이 가능할 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