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둘이서 같이 편을먹고 플레이하는 것이 아닌

서로 경쟁하는 방식의 2인용 플래쉬게임을 소개합니다.

이번 플래시의 제목을 생존의 길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그 이유는

말 그대로 생존할 수 있는 길을따라 빠르게 이동하여 스코어를 따내는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친구와 같이 하면 재미있을겁니다.



영어 제목으로는 Blocked out 이라고 적혀있는데요

가리다, 차단하다 정도의 의미가 있군요. 상대방을 진로를 방해하고

자신만 살아남아야 하는 형태이기때문에 저런식으로 제목을 지었다고 생각합니다.

스타트 버튼을 눌러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의 조종키에 대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두 명이 등장하고 각각은 파란색과 빨간색을 띄고 있습니다.

누가 누구를 컨트롤할 것인지는 가위바위보 등을 통해서 정하면 될 것 같네요.

파란색은 WAD 키를 이용하고 빨간색은 화살표 방향키를 이용합니다. 생존의 길 게임 화면 맨 오른쪽에 있는

출구에 도달하는 것이 미션입니다.



두번째 스테이지를 보면서

플레이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생존의 길 첫번째 레벨은

튜토리얼이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두번째부터는 실전입니다.

화면 가운데에 있는 레버를 작동시키면 문이 점차적으로 닫히기때문에

그 전에 빠르게 통과해야 합니다.



2탄에서는 빨간색 캐릭터가 더 앞에있어서

형평성에 어긋나는것이 아니냐라고 생각하실수도 있는데요

3탄에서는 파란색 캐릭이 앞에서 시작하기때문에 나름 공평한 것 같네요.

아마도 캐릭터의 위치는 스테이지를 거듭하며 번갈아가면서 바뀌는 듯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