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에 당첨되는 사람은 어떻게해서 되는 것일까요?

저는 매 주 당첨자가 나오는 것을 보면 그게 참 궁금합니다.

근데 아무리 생각을 해봐도 운이 억수로 좋았다고밖에 결론이 나지 않더군요.

저는 꼴등만 몇 번 해보고 나머지는 다 꽝이었습니다. 물론 그동안 많이 복권을 사보지도

않았지만 말이죠. 오늘은 로또 뽑기 프로그램 게임을 준비해보았는데요 간단하게 해볼 수 있는

플래시 게임입니다.



제목은 행운예측기라고 되어있는데

커다란 유리통 안에 번호숫자가 적혀있는 여러개의

공들이 들어있습니다. 모두 다 합해서 45개가 되어야 하지만 막상 세어보면

그렇지도 않더군요. 아무튼 시작 단추를 눌러서 볼들을 이리저리 섞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잠시 후 공이 하나씩 관을 타고

올라가기 시작하는데요 총 여섯개의 공들이 모두 다 올라가면

아래와 같은 결과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과연 저의 첫번째 뽑기 프로그램 게임결과는

어떻게 나왔을까요?



행운의 6자리 당첨번호는 각각

23, 12, 4, 42, 36, 30 번이 나왔습니다.

만약 이 숫자대로 복권을 샀는데 1등에 당첨되면 정말 기분 좋을 것 같네요.

하지만 그럴 확률은 대략 800만분의 1입니다. 가능성이 완전히 없는것은 아니지만

매우 희박하네요.



다시하기 버튼을 누르면 다른 번호로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저의 두번째 게임결과는

16, 20, 6, 7, 27, 32 번입니다. 근데 여기에서 결과로 보여주는 이 번호들은

단순히 랜덤하게 뽑히는 것들이므로 여러분들도 그냥 재미로 해보셨으면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