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친구들이 여러분을 포함하여 3명이 있다면

제가 오늘 소개드리는 플래시게임을 한번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최대 3인용까지 지원되기때문인데요 이번시간에 올린 버전은 히어로파이터 무적판 게임입니다.

시작부터 캐릭터의 레벨이 80인데다가 체력도 잘 닳지 않습니다. 조종키는 메인화면에서

하우투플레이 단추를 눌러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친구들과 같이 할 때에는

각각의 컨트롤방법을 모두 숙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플레이 모드도 몇 가지가 존재하는데

저는 스토리 모드로 골라보았습니다. 화면 좌측에서는

스테이지를 선택할 수 있고 우측에서는 난이도를 고를 수 있습니다.

난이도는 이지, 노말, 하드, 크레이지 이렇게 네가지 단계가 있는데요

초보이신 분들은 이지로 골라서 시작하시면 됩니다. Next 버튼을 눌러서

다음으로 넘어가볼까요?



이제 플레이어 및 캐릭터 선택하는 부분이 나왔습니다.

Player 1에서부터 3까지 있는데요 원하는 숫자만큼 고른다음

캐릭터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테일러라는 이름의 캐릭을 선택해보았습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원거리 공격용이 좋은데 여러분들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Start Fight! 단추를 눌러서 히어로파이터 무적판 전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적들과 전투를 벌이는 장면을

하나 찍어보았습니다. 근데 힘 차이가 너무나도 심하기때문에

적들은 한 대만 때려도 나가떨어집니다. 반면에 저의 체력은 거의 닳지 않습니다.

근데 스크린샷이 참 역동적으로 잘 찍혔네요. 저쪽 병사들의 점프력이

상당히 높은 것 같습니다.



상대방들을 처치하면

랜덤하게 포션도 얻을 수 있는데요

소모한 체력을 보충하거나 마나를 채울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위의 그림과 같이 이후의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영어로 되어있긴 하지만 천천히 해석하가며 보시면 내용 이해도 되기때문에 더 재미있을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