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렸을때 마리오 게임을 안해보신 분들 거의 없을 것 같은데요

물론 저와 비슷한 또래에 있으신 분들이라면 말입니다. 저도 아주 어렸을때

처음 접했었으니까 저보다 좀더 나이가 있으시다면 더 많이 해보셨을수도 있겠네요.

오늘은 여러분들이 추억을 되살려보시라고 슈퍼마리오 플래시게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수많은 버전들이 있지만 완전 옛날 오리지널 판으로 준비해보았는데요 추가적인 옵션은

마리오가 아닌 다른 캐릭으로도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럼 캐릭터를 선택하는 화면부터

보도록 하겠습니다. 화면의 가장 왼쪽에는 슈퍼마리오가 있고

이외에도 메가맨이라든지 빌 등 몇 몇의 캐릭터가 더 준비되어 있습니다.

옛날 그대로의 기분을 살리고 싶으시면 마리오를 골라주시면 되고

좀 더 새롭게 하고싶으시면 다른 캐릭터를 선택하여 슈퍼마리오 플래시게임을

플레이 해주시면 될 것 같네요.



저는 이번시간 주제가 슈퍼마리오 플래시게임인만큼

마리오를 골라서 시작해보았습니다. 조종키에 대한 설명이

간단하게 나오는데요 제가 말씀드리자면, 화살표 방향키를 이용하여

움직일 수 있고 Z 및 X 키를 액션키로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어떤 캐릭터는

S버튼도 사용할 수 있어요.



게임을 시작하시면 옛날 그대로임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점프를 해서 벽돌을 부수는 것이라든지

발로 밟아서 몬스터들을 처치하는 것이라든지 버섯을 먹고 덩치가 커지는 것과같은

것들입니다. 그리고 때때로는 굴뚝 속으로 들어가서 다른 통로로 나올수도 있습니다.



허공에 점프를 했을때 보너스 버섯을 주기도 하고

별 모양의 아이템을 먹으면 일정 시간동안 캐릭터가 무적 상태가

되기도 합니다. 이번 슈퍼마리오 플래시게임은 옛날 버전과 똑같이

8스테이지까지 존재하는데요 혹시라도 마지막까지 깨는것이 어렵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바로 아래에 올린 고수분의 플레이 영상도 참고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