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en 또는 로젠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유의사항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로젠의 뜻은 물류계의 신사라고 하는데요, Logistics Gentleman의 약자입니다. 여러분들 중에서 해당 택배사로 물품을 받아본적이 있을 것 같은데요, 저도 잘 기억은 안나지만 예전에 몇 번 받아본 것 같네요.



그럼 우선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해보겠습니다. 구글이나 네이버 등을 활용하여 검색하시면 사이트 바로가기를 통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상단 우측에 있는 [고객지원] 메뉴를 눌러서 전화번호 확인을 할 수 있어요.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0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평일 오후 5시 이후에 접수하는 문의나 불편사항은 다음 영업일 중으로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을 드리고 있으며,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성수기 등 문의량이 급증하는 시기에는 답변이 늦어질 수 있으며,



택배관련 문의내용과 맞지않는 글을 등록할 경우에도 답변이 없거나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연락처 및 운송장 번호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답변이 어려울 수 있으며, 전화로 답변을 드리는 경우에는 통화 내용이 자동 녹취됩니다.



다음은 고객 유의사항을 보겠습니다. 로젠택배는 박스 하나당 300만원을 초과하는 물품을 취급하지 않으며, 50만원을 초과하는 물품에 대해서는 할증 운임이 적용된 경우에 한하여 신고한 물품가액 범위내에서 당사 클레임 규정에 의해 손해배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머지 사항들도 모두 읽어보시구요, 운송장은 로젠CI가 표기된 정상 운송장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로 이동하여 궁금한 사항들의 질문답변을 확인해볼수도 있습니다. 접수, 운임, 물품, 배달 등 카테고리가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이상으로 로젠택배 고객센터 이용방법에 대한 안내를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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