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국내 영어 능통자 중에서 90% 이상은 해외 유학을 다녀왔다고 합니다. 하지만 유학을 가지 않아도 국내에서 미국 전공 온라인 강의를 수강할 수 있으며, 미국 정규 고등학교 졸업장을 취득할 수 있다고 하네요. 유치원 시절부터 미국 교과과정에 맞춰 학습을 시작한다면, 영어 환경에 노출되어 아이의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오늘은 유즈스쿨 킨더에 대한 소개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미국 공립학교에서 배우는 그대로를 전 세계의 학생들에게 똑같이 공급하여 모든 학생들이 미국과 같은 환경에서




유치/초/중/고등과정의 전 과목을 학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유학을 가지 않고도 유학을 간 것과 같은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유즈스쿨의 목적이라고 하네요.

 

초등학교부터 시작되는 끝없는 영어 사교육 그리고 영어에 투입되는 비용을 생각하면 모두가 영어에 능통해야 할텐데요, 현실은 그렇지 못한 경우가 많습니다.

 

미국 정규 교과 과정은 언어만을 가르치지 않으며 국어, 영어, 수학, 과학 등으로 이루어져 있고 한국에서 배우는 교과과정의 예습 및 복습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교과과정 안에서 배우는 지식들은 자연스럽게 학생의 글감이 되고, 미국식 표현으로 글은 한국에서 배운 정형적인 글과 다르게 표현됩니다.

 

우리나라의 미래를 걱정하는 수많은 원장님들이 이미 시작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쯤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교육과정을 확인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