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망과 LGU+망을 임대하여 서비스하는 가상이동통신망사업자이며, 본사는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있습니다. 알뜰폰 사업을 한 지 10년 이상 된 회사이며, 2015년 후반부터는 SK텔레콤망을 서비스하려고 준비중어있으나 2018년 1월 LGU+와 망 임대계약을 체결하여 서비스가 개시되었습니다. 기존에는 에넥스텔레콤 사명을 그대로 사용하여 서비스했지만 현재는 Amobile이라는 브랜드로 변경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에넥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S센터 및 ARS 이용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하고 [고객센터번호] 항목을 선택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용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라고 되어있네요.

 

A모바일 휴대폰 이용시, KT망 고객, LGU+망 고객, 해외 이용시, 평일 18시 이후와 주말 및 공휴일에 이용할 수 있는 연락처 정보가 나와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GU+망 고객의 경우 가까운 직영 대리점을 방문하여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A/S센터를 보겠습니다. 삼성전자, LG전자, 팬택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와 이용시간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비가입자와 기존가입자를 기준으로 A모바일 ARS센터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비가입자 고객은 우물정자를 눌러주시고 단축번호에 따라서 에이모바일, GS25바로유심 주문고객 개통문의, 홈쇼핑 주문고객 개통문의, 스마트폰 이용문의, AS센터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기존 고객은 현재 사용중인 휴대폰번호와 우물정자를 눌러줍니다. 단축번호에 따라서 실시간요금, 잔여무료통화, 사용요금납부, 변경, 정지, 부가서비스, 유심단독 주문고객 개통 계약내용문의, 스마트폰 이용문의, AS센터안내, 스마트폰 해지 가입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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