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은 내비게이션 및 이동통신장비를 생산하는 제조업체입니다. 주력사업은 블랙박스와 내비게이션, 골프거리측정기 등 3개 분야입니다. 내비게이션은 파인드라이브, 블랙박스는 파인뷰, 골프거리측정기는 파인캐디라는 브랜드로 제품을 만들어 온라인쇼핑몰과 양판점을 통해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파인뷰 서비스센터 그리고 고객센터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선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해야 합니다.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대리점] 메뉴를 선택하시면 최우수 명장, 공식, 수입차 전문 대리점, 공식 서비스 지정점, 총판, LXQ1000 풀패키지 장착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원하는 서비스센터나 대리점을 선택하여 조회하시면 되는데요, 저는 공식 서비스 지정점을 골라보았습니다. 파인뷰,




파인드라이브의 교육을 이수한 숙련된 엔지니어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상호명과 전화번호 및 주소정보가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다음은 고객지원 및 서비스 메뉴를 보겠습니다. 제품을 먼저 선택할 수 있는데요 파인드라이브, 파인캐디, 파인뷰, 파인패스, 기타 악세사리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검색창을 활용하여 궁금하신 사항을 직접 입력하여 검색할수도 있습니다. 예를들면 업데이트, 안전코인, 쇼핑몰결제와 같은 키워드로 입력할 수 있어요.

 

만약 찾고자 하는 답변이 없다면 일대일문의를 통하여 직접 문의할수도 있습니다. 도움말 항목은 장애처리, 사용법문의, 업데이트, 회원권환 및 쇼핑몰, 기타로 구분되어 있으며 궁금한 항목을 선택하여 안내받아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