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보험은 미래에셋그룹의 계열회사로 종신보험, 연금보험, 교육보험 등을 취급하는 국내 보험회사입니다. 1988년 3월 7일에 설립했으며, 기업유형은 외부감사법인 및 유가증권시장상장법인입니다. 본사 소재지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56에 있습니다.
오늘은 미래에셋생명 고객센터 지점안내 및 ARS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또는 웹검색 등을 활용하여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할 수 있으며,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보험] 메뉴를 선택하여 [고객센터] 항목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지점안내, ARS안내, 계약내용 청취, 금융취약 고객을 위한 특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국에는 총 6개의 지점이 있는데요, 제가 예상했던 것보다 상당히 개수가 적네요. 추후에 지점을 더 늘릴지는 모르겠지만 현재로써는 6개가 전부입니다.
광주, 부산, 대구, 대전, 본점, 강남고갱프라자가 있으며 각 지점에 대한 주소와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과 취급업무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ARS안내를 보겠습니다. 미래에셋생명 고객지원센터이며, 대표전화번호는 위의 내용과 같습니다. 상담사연결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며, 토요일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채팅상담은 평일 09시부터 17시30분까지이며, 카카오톡으로 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 일반, VIP, 65세이상 고객을 위한 ARS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상담사와의 편리한 통화를 위하여 고객문의가 많은 날짜를 미리 예상해서 안내해줍니다. 통화량이 가장 많은 시간대는 11시부터 14시까지이며, 월요일과 금요일은 전화가 많은 날입니다. 정보보호를 위하여 본인 이외에는 안내가 제한될 수 있으며, 청각장애고객의 경우 107번으로 연결 후 미래에셋생명 고객지원센터 통화요청을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