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은 기존 이동통신 사업자의 통신망을 빌려 독자적인 무선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가 판매하는 휴대전화로, 통신망을 따로 구축하지 않기때문에 상대적으로 저렴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지인 중에서도 해당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 사람이 있는데요, 확실히 우리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요금제보다 저렴하더군요.
오늘은 여러가지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중에서 Well 미니 요금제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인터넷 우체국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골드바/우체국알뜰폰] 메뉴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우체국알뜰폰] 영역의 [요금제] 항목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동일한 통화품질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설정할 수 있는 조건들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먼저 통신사를 선택할 수 있고,
요금제 상품구분 및 선택항목이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원하는 조건을 세부적으로 설정할수록 보다 정확하고 필요한 요금제를 보실 수 있어요.
그럼 위너스텔의 Well 미니 요금제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료가 539원으로 매우 저렴하지만, 음성과 영상통화 및 데이터에 대하여 기본제공량이 없습니다. 따라서 사용을 할때마다 초과금액이 발생하는데요, 예를들면 데이터를 1MB 사용할때마다 22.528원이 발생합니다. 해당 요금제는 1인 1회선만 가입할 수 있고, 해지 후 재가입은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