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 부산은행 콜센터 전화번호 및 전자금융서비스의 텔레뱅킹서비스에 대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텔레뱅킹은 고객이 가정이나 직장에서 전화를 이용하여 자금송금 및 각종 예금조회, 수표조회, 통장 및 카드 분실신고 등 은행업무를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번호, 음성인식 서비스, 시각장애인 전용 서비스, 해외에서 이용시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으며 텔레뱅킹 서비스의 통화료는 전국 어디서나 시내통화요금인 3분당 39원입니다. 그 외 휴대폰 및 인터넷전화 등의 통화료는 고객과 통신사간 약정한 요금제에 의합니다. 또한 우수고객상담 통화료는 수신자 부담입니다.
자금의 출금없이 계좌의 잔액이나 입출금 내역조회 등 단순히 금융거래조회만을 하고자 할 경우, 신청없이 ARS 음성에 따라서 조작할 수 있습니다.
자금이체는 영업점에 방문하여 텔레뱅킹서비스 이용신청을 한 후 신청일을 포함하여 3영업일 이내에 고객 본인만이 아는 전화송금비밀번호를 등록한 후 거래가 가능합니다.
이용시간은 주요 조회서비스는 24시간이고, 부산은행으로의 송금도 24시간입니다. 다른은행으로의 송금은 23시 55분까지이며, 상담사를 통한 송금은 평일 09시~18시까지입니다. 각종서비스는 서비스코드 안내를 참조할 수 있고, 보이스피싱이나 각종 분실/사고신고는 연중무휴 24시간 운영합니다. 텔레뱅킹서비스를 신청하시려면 예금주 본인이 가까운 영업점에 신분증을 지참하여 직접 신청하시면 됩니다.
부산은행 고객센터 음성인식 서비스를 통해서 음성으로 자금송금 및 각종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각종 비밀번호는 전화기 버튼으로 입력합니다. 이외에도 송금, 조회, 기타업무를 볼 수 있으며, 상세업무에 대해서는 위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