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메리츠화재 콜센터 전화번호 및 ARS번호에 대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해당 보험사 상품을 이용중인 분들이라든지 앞으로 이용할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궁금한 사항을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고객콜센터 전화번호는 위의 그림과 같습니다. 계약문의, 보험계약대출, 사고접수, 긴급출동에 대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보험가입상담센터를 통해서는 장기보험 가입상담을 할 수 있으며 운전자, 암, 어린이, 의료비 등에 대한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사고접수나 보험문의 등의 상담이 필요할때 1566-7711번으로 전화하시면 상담사를 통하여 친절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인터넷이나 모바일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더 빠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어요. 메리츠화재 고객콜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음성ARS와 디지털ARS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콜센터, 해외에서 문의시 전화번호, 완전판매 모니터링 콜센터, 방카슈랑스 콜센터, 암/어린이/운전자/종합보험 문의, 인터넷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부가서비스전용 콜센터 전화번호에 대한 안내도 있으니 위의 그림을 참고하세요.

 

이용요금은 일반전화를 이용하는 경우 통화료는 전국 어디서나 시내통화요금인 3분당 39원이 부과됩니다. 휴대폰이나 인터넷전화를 이용하시면 통화료는 통신사에 가입한 요금제로 부과됩니다. 디지털ARS 이용시에는 개인별 통신사 약정요금에 따라서 통화료 및 데이터 사용료가 부과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