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이용하고 있는 은행중에 하나인데요, 급여가 들어오는 통장으로 활용하고 있어서 적어도 한달에 한번 이상은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KB국민은행을 이용하면서 궁금하거나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국민은행 전화번호 또는 고객센터를 활용할 수 있는데요, 이번시간에 자세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정보관리 메뉴에서는 아이디조회, 사용자암호 재설정, 고객정보조회 및 수정, 온라인 고객관리, 온라인 금융센터, 그룹내 고객정보 제공안내를 합니다. 고객상담 메뉴에서는 채팅상담, 이메일상담, 나의상담내역, 지점상담 예약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검색창에 검색어를 입력하열 자주찾는 질문을 찾아볼 수 있으며, 소비자정보포털은 KB국민은행이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하여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소비자보호체계, 민원창구, 금융정보광장, 소비자보호 우수사례, 금융소비자보호공시, 경제/금융교육 메뉴가 있습니다. 사고신고는 연중무유 24시간 접수할 수 있으며, KB스타클럽이라는 다양한 고객우대제도도 제공합니다. KB국민팬슈머에서는 고객과의 새로운 소통창구 역할을 하고있습니다.
고객상담 전화번호에 대한 모든것은 위의 그림을 참고하시구요, 야간이나 휴일 및 외국어상담의 경우 콜백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담시간은 예금/대출/인터넷/스타뱅킹의 경우 평일 08시~22시 및 공휴일 09시~18시까지입니다. 사고신고, 자동화기기, 전자금융사고예방, 채팅상담은 24시간 가능하며 어르신전용 및 수화상담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