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삼성화재 보험금청구 팩스번호 그리고 보험금을 청구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보험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내용확인을 할 수 있는데요, 팩스번호 부분은 맨 하단부에 안내를 올려놓았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질병 및 상해 보험금의 경우, 청구서 없이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보험금 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나 모바일을 통하여 접수할 수 있으며 보험금청구, 담당자지정, 사고조사 또는 심사, 보험금확정 및 지급순으로 이루어집니다. 기타 보험금청구 방법은 아래 표와 같습니다.

 

콜센터로 연결하여 ARS 4번을 눌러서 진행할 수 있고, 보험금청구서를 작성한 후 필요서류와 함께 이메일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 또는 등기우편으로 보낼 수 있는데요, 주소정보는 위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직접 가까운 지점에 방문하여 접수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실손의료비는 청구방법에 따른 금액제한이 없으며, 실손의료비 이외 담보를 청구하는 경우에는 접수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단체질병이나 상해 보험금청구도 가능하고, 피보험자 본인이 직접 청구해야 합니다. 보험금은 사고 발생일로부터 3년 이내에 청구할 수 있으며,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삼성화재 콜센터나 보상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PC나 모바일로 보험금 청구를 하시면 보다 빠르게 서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팩스 및 우편 접수처 안내를 보겠습니다. 우편서류 접수처, 팩스 접수번호, 서류접수 확인 전화번호가 안내되어 있습니다. 보상서류 빈 공간에 사고접수번호 또는 피보험자의 생년월일과 이름을 꼭 기재해주세요. 서류수신 확인 이외 보상관련 문의는 삼성화재 고객콜센터로 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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