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공기업평가원에서는 지방공기업에 대한 정책연구, 경영평가, 컨설팅 및 타당성 검토, 교육연수 등을 전문적으로 지원하여 자치발전과 주민복리증진에 기여합니다. 주요업무는 정책연구 및 컨설팅, 경영평가, 경영진단, 임직원 교육훈련, 기타 위탁 및 지원사업, 신설 및 신규사업에 대한 타당성 검토, 회계/법률/노무/채용 등 종합적 지원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지방공기업평가원 이러닝센터 교육신청하는 방법에 대하여 간단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주요사업] 메뉴를 선택하고 [인재개발]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그러면 인재개발센터 페이지가 열리는데요, 상단의 [e-러닝] 메뉴를 눌러서 [교육신청] 항목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상시 학습체제 지원을 통한 지방공공기관 임직원의 자기주도 학습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러닝은 약 5분 내외의 짧은시간에 핵심사항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요. 유튜브 컨텐츠 중에서 최신추세 이해와 관련지식 습득 등에 유용한 내용을 발췌하여 링크형태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육신청하러 가기] 링크를 통하여 로그인 페이지를 열 수 있는데요, 회원정보 알림창이 하나 뜹니다. 2019년 사이버교육 학습을 진행했던 회원분들은 기존 아이디로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초기 패스워드는 아이디와 동일하고, 로그인 후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후에는 아이디 변경이 불가하며, 잘못 가입했을시 다른 아이디로 가입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 후 교육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이 있는분들은 고객행복세터 전화번호를 참고하세요. 운영시간은 평일 08시부터 18시까지이고, 주말과 공휴일에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점심시간은 12시~13시까지니까 해당시간대를 제외한 운영시간에 문의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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