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 캡스 고객센터 앱은 캡스 경비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스마트폰을 통하여 언제 어디서든 경비정보 및 계약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주요기능은 실시간 경비상태 확인, 경비해제 이력조회/이메일 및 팩스발송, 경비지 비상연락망 조회 및 수정, 계약정보 및 청구정보 조회, 세금계산서 이메일 재발행입니다.

 

캡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고객지원] 메뉴로 들어가서 사용자 매뉴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뷰가드, 출입통제, ADT POS 서비스에 대한 궁금한 점은 매뉴얼을 통해 확인하세요. 고객센터 앱 매뉴얼은 총 일곱가지로 안내하고 있는데요,




먼저 요금조회의 경우 내 사업장에서 납부하는 내역을 한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어요. 월별 요금납부 내역조회, 세금계산서 재발행 요청과 같은 업무를 간단히 할 수 있습니다.

 

사업장의 경비 및 해제내역을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는데요, 경비/해제 발생을 일시별 및 장소별로 구분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 사용자 관리 측면에서는 비상연락망에 누가 등록되어 있는지 한번에 조회하고, 앱에서 직접 추가 및 수정도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경비/해제 알림서비스에서는 사업장의 경비 및 해제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기에 더욱 안전한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원격 기능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사업장에 가지 않아도 앱에서 원격으로 경비설정 또는 해제를 할 수 있습니다.

 

A/S와 키카드 지원요청도 앱으로 할 수 있고, 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아서 연결이 어려울 경우에도 앱으로 간편하게 출동 및 키카드 지원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카드 발급과 삭제 및 변경을 고객센터 앱에서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고, 모바일카드 매뉴얼을 확인할 수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