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IVER 또는 아이리버 서비스센터 및 고객지원의 A/S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파손 등의 하드웨어적 고장이 아닌, 사용방법이나 오작동의 경우 A/S를 받기에 앞서 웹사이트 FAQ 및 고객센터 전화상담을 이용해보세요. 또한 제품 수리과정에서 데이터가 유실될 수 있기에, 중요한 데이터는 반드시 백업해두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고객지원] 메뉴를 선택하고 [A/S안내] 항목을 눌러서 이용방법에 대한 안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이나 악세사리에 부착된 보호필름 및 스티커 등은 수리나 교환 등을 위하여 부득이하게 제거될 수 있으며, 제거된 물품은 무상으로 제공하거나 복구해드리지 않습니다. 블랙박스나 내비게이션 등은 매립된 상태에서는 수리가 불가하므로, 탈거후 서비스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맡기신 A/S제품은 최대 6개월동안 보관되고, 6개월이 경과했으나 연락이 닿지않는 경우 제품은 임의처리되거나 폐기됩니다. 고객센터에서 접수 후 CJ대한통운 택배이용시 2~3일 이내로 고객에게 전화연락 후 주소지 택배로 택배기사님이 방문하여 제품을 수거합니다.
택배온라인 신청 후 공휴일 및 주말을 제외하고 3일이상 경과시 택배사의 사정으로 수거가 이뤄지지 못한 경우이므로 다시 택배사를 통하여 수거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당사 지정 택배사가 아닌 택배사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고객이 직접 해당 배송업체를 통하여 제품을 보내셔야 하며, 배송료는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따라서 가능하면 지정 택배사인 CJ대한통운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택배주소와 제품포장에 대한 내용도 확인하세요.
연락처나 주소가 정확히 기재되지 않은 제품은 배송중 분실될 가능성이 높기때문에 A/S가 완료된 후에도 발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A/S가 지연되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세요. 일반우편이나 퀵서비스 및 등기를 이용하는 경우,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했거나 유상수리인 경우, 기타 A/S 유무상 기준안내에 따라 유상수리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고객이 배송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