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CO는 지난 2015년 8월 1일 NHN에서 출시한 간편결제 서비스입니다. 현재는 NHN페이코가 운영하고 있으며, NHN페이코는 2017년 4월 1일에 모기업 NHN에서 물적분할되어 출범했습니다. 네이버가 운영하는 네이버페이와는 다른 서비스입니다.
휴대폰이나 이메일로 회원가입 후 신용 및 체크카드, 계좌, 휴대폰을 페이코 앱에 등록해두면 온/오프라인 페이코 가맹점에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페이코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FAQ 이용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메인화면 상단 우측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합니다. 전화번호 정보는 아래 그림을 참고하시면 되고, 운영시간은 평일 10시부터 19시까지입니다.
사용가이드를 확인해볼 수 있고, PAYCO 선물하기 교환권을 사용했다면 현금영수증 조회하기도 가능합니다. 페이코 선물하기 교환권 환불 및 연장신청이 필요하신 분들은 환불/연장신청을 할 수 있으며, 페이코를 더 안전하고 확실하게 보호하는 세가지 방법에 대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FAQ, 문의/답변확인, 공지사항, 원격지원 서비스 메뉴들도 있으니 같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FAQ에서는 검색어를 입력하여 찾아볼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는 전체, 회원, 송금, 결제, 포인트, 쿠폰, 카드/계좌, 금융, 라이프, 서비스공통이 있어요. 이메일 문의를 원하시면 help@payco.com으로 보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