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페이지에 접속해서 삼성화재 콜센터 전화번호 및 ARS번호를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보험사 상품을 이용중이거나 이용할 계획이 있으신 분들이 참고하면 도움이 될겁니다. 먼저 메인화면의 모습은 아래 그림과 같으며, 업무별 콜센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고접수, 긴급출동, 다이렉트 보험상담, 자동차보험 전화가입, 해외거주 고객전용, 수신거부 전화, 청각장애인 전용에 대한 전화번호 안내가 되어있어요. 삼성화재 다이렉트 보험상품은 인터넷 전용이므로 고객이 직접 보험료를 계산하고 가입하셔야 합니다.
가입절차나 상품문의는 다이렉트 고객센터에서 자세하게 한내드립니다. 다이렉트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09시~18시까지이고, 토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ARS는 1번이 자동차보험 가입, 2번이 자동차보험 변경과 해지, 3번이 사고접수 및 고장출동, 4번이 운전자보험이나 여행보험 등 생활보험, 5번이 증명서 발급입니다. 각 ARS에 대한 세부번호 및 내용은 위의 그림을 참고하세요.
2018년 7월부터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전화로도 가입할 수 있는데요, 전문상담사를 통해서 편안하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인터넷보험료와 차이가 있기때문에 이 점은 유의해주세요. 자동차보험 전화가입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토요일과 공휴일은 쉽니다.
사고접수 및 긴급출동 서비스는 삼성화재 고객콜센터로 연락하시면 되고, 365일 24시간 서비스 운영을 합니다. 이메일이나 문자메시지 등 수신거부를 위한 번호도 있으며, 이역시도 365일 24시간 서비스 운영을 하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