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EA는 스웨덴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가구업체인데요, 1943년 통신판매회사로 시작해서 1956년부터 본격적으로 조립식 가구를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저렴한 가격과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세계적인 가구업체로 성장했으며, 전 세계에 328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지난 2014년 12월에 광명점을 오픈했습니다.

 

해당기업의 가구를 이용중인 분들도 많이 있을텐데요, 오늘은 이케아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고객센터 운영시간이 단축되었다고 하는데요, 시행기간은 정부시행지침 기간과 동일하고 운영시간은 월요일부터 일요일 10시~21시까지입니다.

 

검색으로 배송, 주문취소, 매장정보, 쇼핑방법, 이케아 패밀리 등의 영역에서 가장 자주묻는 질문에 대한 답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밖에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전화, 채팅, 이메일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이케아에 대한 궁금한 점을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IKEA 배송, 택배 서비스를 이용했다면 배송조회도 해보실 수 있습니다. 주문번호를 알고있다면 주문과 배송상태를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어요.

 

채팅상담은 24시간 가능하지만, 상담원 연결을 통한 실시간 상담은 집중 운영시간인 13시~17시까지만 가능합니다. 이메일문의는 마케팅 및 프레스 제안 그리고 IKEA for Business 관련 문의접수만 가능하고, 문의시 사업자 등록증을 첨부하시면 보다 빠른상담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전화문의 안내를 보겠습니다. 고객지원센터 전화번호는 위의 그림과 같으며, 빠른 해결책을 원하는 경우에는 자주묻는질문을 확인해주세요. 자주묻는질문에 원하는 내용이 없으시면 이름, 연락처, 구매정보를 준비하여 전화문의나 채팅문의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