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 제가 주계좌로 사용하고 있는 은행입니다. 꽤 오랫동안 사용했었는데 전화문의를 했던적은 거의 없는 것 같네요. 이번시간에는 NH 고객센터 또는 농협 콜센터 전화번호에 대한 안내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궁금하거나 문의할 사항이 있는분들께서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NH Bank 고객센터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ARS 고객행복센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농협은행, 농/축협, 해외전용, 어르신전용, 카드상담, 외국인을 위한 전화번호가 안내되어 있으니 위의 그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담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공휴일은 제외입니다. 분실신고는 365일 24시간 가능하며, 콜백서비스안내 및 ARS코드안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콜백시스템은 고객이 인-바운드 콜로 상담사 연결 요청시 일정 대기시간이 경과하여 고객불편이 예상될 경우, 상담사에게 전화를 하도록 요청하여 아웃-바운드 콜 상담을 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7시까지이고, 콜량에 따라서 탄력적으로 운영됩니다. 전체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30초 이상 대기 발생시에 작동합니다.
텔레뱅킹 이용시 부과되는 전화요금은 발신자 부담이며, 더욱 자세한 서비스는 ARS코드 전체보기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 빠른말 서비스는 안내음성의 속도가 빠르며 멘트가 간단합니다. ARS 버튼입력 시간이 오래 걸리는 분들은 저시력자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해당 서비스는 입력 대기시간이 20초로 늘어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