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hanLife 또는 신한생명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메인화면 상단 우측에 있는 [소비자포털] 메뉴를 선택하셔서 불편사항을 해결할 수 있고, 소비자 보호를 위하여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상담신청 메뉴에서는 문의, 민원, 칭찬, 제안을 접수 및 확인할 수 있어요. 전화상담으로는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위의 그림을 참고하시구요, 고객의 소리 접수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상품 및 서비스 이용과정 중 문의나 불편사항에 대한 의견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
일반문의에서는 궁금한 사항을 문의하시면 성실하게 답변을 해드립니다. 민원에서는 업무처리 과정에서 겪은 불편사항이나 불친절 사례를 접수해주세요. 칭찬에서는 신한라이프에서 경험한 칭찬사례를 남겨주시고,
제안에서는 상품/제도/서비스 등 건의사항이나 제안사항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장애인 전자민원 접수도 하실 수 있는데요, 수화상담과 전화가 가능합니다.
청각장애 고객이 영상이나 문자 등을 통하여 손말이음센터의 수화중계사에게 원하는 사항을 전달하시면, 중계사가 보험사 고객센터 직원에게 해당내용을 전달하여 업무가 진행됩니다. 전화는 회사등록 고객 휴대폰의 경우와 유선전화로 구분하여 안내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다문화가족 고객 언어지원에 대한 안내도 있는데요, 금융거래에 불편 및 애로사항이 있는 다문화가족 고객은 다누리콜센터와 한국 외국인 노동자 지원센터 연락처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한국어, 베트남어, 중국어, 태국어, 일본어 등을 지원하고, 언어지원 외 보험업무관련 문의사항은 고객콜센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