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ita 또는 노비타 고객센터 전화번호 그리고 온라인 A/S 신청하는 방법에 대하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비타는 이탈리아어로 새롭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요, 원래는 삼성전자 내부에서 프리미엄 소형가전을 지칭하는 이름이기도 했습니다.
그당시 노비타의 전신인 한일가전은 비데, IH압력밥솥, 가습기, 식기건조기, 유무선 전화기 등 고급 소형 가전을 삼성전자로부터 이관받아 생산하고 있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노비타라는 이름으로 사명을 교체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메인화면 상단의 [SUPPORT] 메뉴를 선택하고 [온라인 A/S 신청] 항목을 눌러서 신청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고장내용 기재시 현재 제품의 상태 및 증상내용만 간단히 기재해주시고, 전화번호와 휴대폰번호는 반드시 현재 연락이 가능한 연락처로 기재해주세요. A/S신청에 부함되지 않는 내용들은 관리자가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A/S 신청서는 위의 그림과 같습니다. 이름, 연락처, 이메일, 주소, 제품명, 기타사항을 입력하고 [접수완료]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름과 이메일 그리고 연락처는 필수입력사항이고, 제품명은 대분류와 중분류 그리고 제품명으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고객상담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 고객센터의 경우 09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하고, 구매문의를 위한 연락처가 별도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회사주소도 표시되어 있으며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쿠키 고지문, 개인정보 처리요청 메뉴도 이용하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