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서비스에 대해서 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IoT서비스 전화번호에 대해서도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안내드려볼게요. 모바일 서비스 고객센터는 전화상담만 이용 가능하며, 방문상담은 전국의 LG유플러스 직영점 또는 대리점을 이용해주세요.

 

스마트폰에서 고객센터로 전화하시면 눈으로 보는 ARS로 바로연결됩니다.

  • 휴대폰 이용시 : 114 (무료)
  • 전화 이용시 : 1544-0010 (유료)
  • 인터넷전화 이용시 : 080-019-7000 (무료)

 




▶ 상담시간

  • 일반상담 : 평일 09시~18시
  •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 : 평일 18시~22시, 토요일/일요일/공휴일 09시~22시
  • 상담시간 이외에는 ARS(자동응답시스템)를 통하여 분실신고 가능

 

이용안내는 총 세가지 단계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1단계 - 고객에게 필요한 맞춤메뉴와 자주 사용하는 메뉴를 첫화면에서 확인.
2단계 - 음성안내를 끝까지 듣지 않아도 한눈에 보이는 메뉴에서 빠르게 선택가능.
3단계 - 통화 끊김없이 고객센터 앱을 통해 업무처리를 하고, 필요에 따라 상담사와 통화연결.

 




음성 ARS 단축번호는 1번부터 6번까지 그리고 0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1번 : 요금확인, 납부하기, 소액결제
  • 2번 : 요금제, 요금할인, 데이터옵션, 부가서비스
  • 3번 : 휴대폰 정지, 분실 파손, 통화품질
  • 4번 : 해외로밍
  • 5번 : 기기변경, 가입상담
  • 6번 : 인터넷, TV, IoT
  • 0번 : 상담사 연결

 

상담시간이 종료되어도 자동응답시스템인 ARS를 통하여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을 분실했을때에는 부정사용을 방지하기 위해서 즉시 고객센터로 분실접수를 해야합니다. 분실접수 이후에는 발신이 금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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