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LIVART는 LIVING+ART라는 브랜드 의미처럼, 품격있는 생활공간을 만드는 종합 리빙컬쳐 브랜드로 나아가고자 합니다. 또한 공간을 예술로 디자인하여 삶의 가치를 향상시킨다고 하네요. 오늘은 현대리바트 고객센터에 대한 안내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문의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습니다.

 

스스로 문제해결 메뉴에는 간단조치방법과 부품구매 항목이 있는데, 홈페이지 내에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 상담 메뉴에는 일대일 문의와 카카오상담이 있으며, 카카오상담의 경우 계정에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서비스예약 메뉴에는 A/S예약과 이전설치예약이 있으며, 회원만 이용 가능한 서비스이기 때문에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리바트 장롱, 침대, 리클라이너 소파를 대상으로 이전설치 접수방법 안내를 확인할 수 있어요.

 

  1. 일대일문의 운영시간 : 평일09시~18시 (토요일/일요일/법정공휴일 휴무)
  2. 문의집중 및 주말에는 답변이 지연될 수 있으니, 신속한 답변이 필요할 경우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3. 기재오류, 계정문제 발생시 답변이 불가할 수 있으니 메일주소를 확인해주세요.
  4. 입점업체 상품문의의 경우 주문상품 조회에서 답변을 원하는 상품을 지정하여 문의해주세요.

 

현대리바트 카카오톡 채팅상담 운영시간은 평일 09시~17시30분까지이고, 토요일/일요일/법정공휴일은 휴무입니다. 현대리바트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77-3332번이고 유료입니다. 운영시간은 월요일~금요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주말과 공휴일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