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에어컨과 같이 사이즈가 큰 제품은 서비스센터 방문이 의미가 없는데요, 애초에 에어컨을 가지고 센터를 방문하는 것이 어렵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엘지에어컨 서비스센터를 찾으시는 분들은 아마도 출장서비스를 많이 이용할 것 같은데요, 수리기사가 방문하여 제품을 점검하고 고쳐줍니다.

 

LG전자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고객지원] 메뉴를 선택하여 [서비스예약] 또는 [센터/매장찾기] 항목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장서비스 예약, 이전설치 예약/조회, 예약결과 조회/변경, 센터찾기, 센터방문예약, 베스트샵 매장찾기, 매장 상담예약을 할 수 있어요.




출장서비스 예약을 하면, 전문 엔지니어가 고객님께 찾아가서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품을 선택하고, 예약내용을 입력한 다음, 예약을 완료할 수 있어요.

 

3대이상 제품서비스 접수가 필요하시면 고객센터인 1544-7777번으로 문의하셔서 상담사에게 접수하세요. 무상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이나 보증기간 내의 제품이라도, 고장이 아니거나 사용자 과실 등으로 발생한 제품문제의 경우 유상으로 서비스 비용이 청구되오니 주의하세요.

 

LG전자 통합 사이트 회원으로 출장서비스 예약을 하시면 보다 편리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출장점검료는 유상서비스를 기준으로 기본 18,000원이고, 평일 18시 이후나 토/일/공휴일은 22,000원입니다. 비회원으로 예약시 휴대전화 인증이 필요합니다. 입력한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경우 서비스가 지연되거나 취소될 수 있어요.




일부 도서지역은 관련법령에 따라 일부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으며, 엔지니어가 방문하기 전에 정확한 정보확인을 위하여 전문 상담사가 고객에게 전화를 드릴 수 있습니다.

 

서비스 요금은 정부에서 정한 소비자 기본법을 기준으로 청구하고 있으며, 부품비와 수리비의 합계액으로 청구되고, 출장 처리시에는 수리비에 출장점검료가 추가됩니다. (서비스요금 = 부품비 + 수리비 + 출장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