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ZYMA 또는 코지마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S 접수 및 배송안내에 대한 내용을 말씀드리겠습니다. A/S 접수는 안마의자 설치상품의 경우 제품 구입처 또는 고객센터 연락처인 1588-8543번을 통하여 접수합니다. 해피콜은 고객과 희망방문 일정을 협의하고, 전문기사 방문은 직접방문으로 제품 A/S를 진행합니다. 배송은 코지마 전국별 물류센터를 통하여 이루어집니다.
기타일반상품인 택배상품의 경우에는 A/S 접수시 제품 구입처 또는 코지마 고객센터를 통하여 접수합니다. 택배회수는 당사 물류센터로 회수 후 제품 A/S를 진행합니다. A/S가 완료되면 제품을 해당 고객에게 재배송합니다.
무상으로 A/S를 받을 수 있는 기간은 제품구매 후 1년까지입니다. 다음은 배송안내를 보겠습니다. 안마의자의 경우 구매신청, 본사접수, 출고, 배송, 해피콜, 전문기사를 통한 배송 및 설치로 진행됩니다.
기타일반상품의 경우 전국 판매점이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하여 구매신청을 하면, 신청된 제품출고를 위해서 제품별 제조번호 확인 및 고객관리시스템에 등록 후 본사 물류센터로부터 택배 출고를 합니다. 제품배송시 제품취급설명서와 제품보증서가 첨부되므로 잘 보관해주세요.
배송기간 및 직배송 일정을 보시면 안마의자의 경우 서울, 경기, 경상도, 전라도, 충청도, 제주도는 영업일 기준으로 최대 2주까지 소요될 수 있고 도서산간지역은 배송이 불가합니다.
기타일반상품인 택배상품은 배송접수 후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1~2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제품구매 후 7일 이내에 하자발생시 반품이 가능하고, 15일 이내에 하자발생시 교환이 가능하며, 15일 이후에 하자발생시 A/S 처리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