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상하지 않는 손해내용부터 보겠습니다. 긴급출동 서비스 요청지가 통신교환이 원활하지 못한경우, 도서 또는 산간지방인 경우, 기타 보험사에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 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앞서 언급한 사유로 인한 긴급출동서비스의 지연 또는 미제공으로 인하여 발생한 간접손해, 긴급출동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고객의 동의하에 불가피하게 발생되는 손해입니다.
한화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전화번호는 1566-8000번으로 연락하여 ARS 2번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피보험자의 자동차사고 또는 고장으로 인해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365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험약관 및 특별약관에 의하여 대인배상1이 종료된 때, 보험회사가 피보험자에게 정해진 횟수의 긴급출동 서비스를 모두 제공한 때에는 서비스가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어디서든 스마트폰만 흔들면 간편하게 긴급출동접수를 할 수 있는데요, 스마트차도리 앱에서 나의 위치를 지정하여 손쉽게 긴급출동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차도리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시면 문자메시지 보내기 창이 뜨고, 휴대폰번호를 숫자만 입력하여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되겠습니다. 문자발송기능은 무료로 제공된다고 하네요. 다음은 한화긴급출동서비스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 긴급구난 - 도로를 이탈 또는 장애물로 인해서 자력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구난
- 긴급견인 - 1일 1회 10km까지 (초과시 1km당 2천원 부과)
- 배터리충전 - 배터리 교환시에는 실비발생
- 현장응급조치 - 간단한 점검 서비스 가능 및 불가시 견인서비스
- 잠금장치해제 - 열쇠분실 또는 차량실내에 두고 차문이 잠긴경우
- 비상급유 - 연료소진으로 운행정지시 1일 1회 3L / LPG 및 전기차는 견인서비스
- 타이어수선 - 타이어펑크 1개당 1회 무상제공
- 타이어교체 - 예비타이어가 있는경우 교체
<긴급출동 서비스 관련글>
https://logstudy.tistory.com/1690
에듀카 긴급출동 전화번호
하나손해보험의 에듀카 긴급출동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해당 보험사의 자동차보험을 이용하고 있지는 않지만 긴급출동 특약을 추가하여 이용하고 있는데요, 혹시모를 긴급상
logstud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