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은 KB금융그룹 계열의 리스금융회사이며 시설대여업, 할부 금융업, 신기술사업 금융업, 팩토링 금융업, 일반 대출업, 지급보증업을 하고 있습니다. 해당 캐피탈사를 이용중인 분들이나 문의사항이 있는 분들을 위하여 KB캐피탈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고객상담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메인화면 상단메뉴 중 [고객센터] 항목을 선택합니다. 대표 전화번호는 1544-1200번, 신용대출상담은 1577-2223번, 리스/렌터카 승계 및 오토상품 견적상담은 1522-1112번이며 운영시간은 모두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렌터카 사고/정비/보험상담은 1544-9770번이고 24시간 운영합니다. 보이스피싱 지킴이 서민금융은 1332번입니다. 다음은 고객상담 신청하는 방법을 보겠습니다.
1. 대출상담신청
KB캐피탈 전문상담원에게 상담신청을 할 수 있으며, 신용정보가 조회되지 않기때문에 신용등급이나 개인신용평점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본인여부확인 및 익명사용자로 인한 피해 등을 방지하기 위하여 고객의 실명을 확인합니다. 연락처 정보를 입력하고 약관동의 후 [상담신청] 버튼을 눌러서 신청합니다.
2. 전자민원접수
건의사항, 불편사항, 친절사원추천, 업무요청 등 여러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 전자민원접수를 하기전에 정확한 답변을 위하여 본인명의 휴대전화를 통하여 인증해주세요. 이용절차는 본인인증 > 민원내용작성 > 접수완료 순입니다.
3. 고객제안
KB캐피탈은 고객중심의 편리하고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는데요, 보다 나은 KB캐피탈을 만들기 위한 고객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제안해달라고 합니다. 심사 후 채택된 의견에 대해서는 포인트 등과같은 소정의 리워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 인증 후 접수할 수 있으며, 14세 이상의 본인명의 휴대전화로만 가능합니다. 인증이 제대로 되지 않을경우 나이스신용평가정보 1588-2486번으로 문의해주세요. 비회원일 경우 나의 상담내역을 통한 접수내역 확인이 불가하므로 접수내역 확인을 원할경우 회원가입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 KB캐피탈 장기렌트 이용안내>
https://logstudy.tistory.com/1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