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해보험 고객센터 또는 콜센터 전화번호와 ARS코드에 대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해당 보험사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메인화면 상단의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하고 [유용한정보] 영역의 [ARS안내]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상담 및 사고접수는 전국 어디서나 지역번호 없이 1588-3344번 또는 1600-3434번으로 하시면 됩니다.
콜센터의 업무시간이 확대운영되고 있는데요, 평일 09시부터 21시까지 및 토요일/일요일 09시부터 18시까지 가능합니다. 다만, 평일 18시 이후 및 주말에는 일부업무가 제한됩니다.
자동차 사고접수와 고장출동은 24시간 365일 운영되고, 자동차 가입문의와 갱신문의는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만 가능합니다. 이용요금은 일반전화의 경우 시내요금 기준으로 부과되며, 시외전화 추가비용은 당사가 부담합니다. 070인터넷전화 또는 휴대전화는 이용자 요금제를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ARS 9번은 연말정산 관련문의이고, 다시 1번은 보험료 납입증명서 발급 / 2번은 실손의료보험금 지급내역서 팩스발급 / 3번은 상담사 연결입니다. ARS 1번은 자동차 고장출동 서비스입니다.
ARS 2번은 자동차 사고덥수 및 보상담당자 안내이고, 다시 1번은 자동차 사고접수 / 2번은 통화대기없는 모바일 사고접수 / 3번은 자동차보상 담당자 카카오톡 안내 / 4번은 상담사 연결입니다.
ARS 7번은 빠른 ARS 바로 서비스이고, 다시 1번은 각종 증명서 발급 / 2번은 증권 재발행 / 3번은 질병과 상해 및 운전자 등 장기보험료 납입 / 4번은 보험료 납입증명서 / 5번은 ARS Self 약관대출 가능금액 안내 및 신청 / 6번은 단기 및 전기간 운전자범위 변경 / 7번은 구비서류 자동안내 서비스 / 8번은 챗봇바로가기 / 9번은 지점안내서비스입니다.
ARS 3번은 대출신청 및 상환이고, 다시 1번은 ARS Self 약관대출 가능금액 안내 및 신청 / 2번은 약관대출 상환 / 3번은 약관대출 이자납입 가상계좌 발급 / 4번은 약관대출 원리금상환 가상계좌 발급 / 5번은 상담사 연결입니다.
ARS 4번은 질병 및 상해보험금 청구이고, 다시 1번은 보험금청구 / 2번은 보상담당자 카톡안내 / 3번은 보험금청구를 위한 구비서류 안내 / 4번은 보험금청구서 팩스 직접발급 / 5번은 팩스수신확인 / 6번은 상담사 연결입니다.
ARS 5번은 질병과 상해 및 운전자보험 등 장기보험 관련문의이고, 다시 1번은 신규가입문의 / 2번은 ARS 계약내용조회 / 3번은 보험료납입 / 4번은 계약변경과 해지 및 만기문의 / 5번은 ARS증권 및 가입증명서발급 / 6번은 상담사연결 / 7번은 실손보험전환문의입니다.
ARS 6번은 자동차보험 관련문의이며, 다시 1번은 신규가입 및 갱신문의 / 2번은 ARS계약내용조회 / 3번은 단기 및 전기간 운전자범위 변경 / 4번은 주행거리 사진등록 및 확인 / 5번은 차량변경문의 / 6번은 계약변경 및 해지문의 7번은 ARS 증권 및 가입증명서 발급 / 8번은 상담사 연결입니다.
만65세 이상 당사고객은 고령자 AR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1번은 자동차 고장출동 서비스 / 2번은 자동차 사고접수 / 3번은 질병과 상해 및 운전자보험 등 장기보험 관련문의 / 4번은 자동차보험 관련문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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