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다이렉트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고객센터에 대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고객콜센터는 인터넷 가입상품과 전화 가입상품으로 구분되어 있는데요, 오늘은 전자에 대한 내용을 중심으로 알아보았습니다. 참고로 전화 가입상품 고객콜센터는 1577-1001번이고,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인터넷 가입상품 고객콜센터는 1899-6782번이고,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인터넷 가입상품에 대하여 보험가입상담을 할 수 있고, 홈페이지 이용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고장출동 및 사고접수는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보이는 ARS>

 

1번 : 자동차 보험료 산출 및 가입문의

 - 1번 : 자동차 보험료 직접 산출

 - 2번 : 홈페이지 및 모바일 이용관련 문의

 - 3번 : 기타 가입상담

 

2번 : 운전자, 어린이, 주택화재보험 등 가입문의

 - 1번 : 보험료 직접 산출

 - 2번 : 홈페이지 및 모바일 이용관련 문의

 - 3번 : 기타 가입상담

 

3번 : 단기운전자확대특약

 - 1번 : 특약 가입

 - 2번 : 상담사 연결

 

4번 : 자동차 고장출동

 

5번 : 자동차 사고접수

 

6번 : 계약조회, 변경, 해지

 - 1번 : 계약조회

 - 2번 : 마일리지할인특약 사진등록

 - 3번 : 계약변경 및 해지

 - 4번 : 자동차보험 해지 구비서류 안내

 - 0번 : 상담사 연결

 

7번 : 질병, 상해보험금 청구

 - 1번 : 보험금 청구

 - 2번 : 보험금 청구서 및 구비서류 안내문

 

8번 : 증권 및 증명서 발급

 - 1번 : 보험증권 재발급

 - 2번 : 교통사고 피해확인서 발급

 - 3번 : 자동차보험 가입증명서 발급

 - 4번 : 연말소득공제 납입증명서 발급

 - 5번 : 연말정산용 살손의료보험금 지급내역서 발급

 - 6번 : 종합소득세 납입증명서 발급

 - 0번 : 상담사 연결

 

<음성 ARS>

 

1번 : 자동차 보험료 산출 및 가입상담

 

2번 : 자동차보험 계약내용 안내 및 변경

 - 1번 : 단기운전자 확대특약

 - 2번 : 블랙박스 및 마일리지 등 할인특약 사진전송 문자안내

 - 3번 : 계약사항 문자안내

 - 4번 : 계약조회 및 상담

 - 5번 : 계약변경 및 해지

 - 6번 : 증권 재발급 신청

 - 0번 : 상담사 연결

 

3번 : 여행자, 연금, 기타보험 가입 및 변경

 

4번 : 고장출동 서비스

 

5번 : 사고접수

 - 1번 : 자동차보험 사고접수

 - 2번 : 질병 및 상해보험 사고접수

 

6번 : 증명서 팩스 직접발급

 - 1번 : 교통사고 피해확인서 발급

 - 2번 : 자동차보험 가입증명서 발급

 - 3번 : 연말소득공제 납입증명서 발급

 - 4번 : 보험금청구서 팩스 자동발송

 - 5번 : 여행자보험 가입증명서

 - 0번 : 상담사 연결




 

스마트폰에서도 현대해상 다이렉트의 보험료를 언제 어디서나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현대해상 다이렉트를 검색하여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안드로이드는 5.0버전 이상, iOS는 9.0버전 이상을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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