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상담을 위한 AIA생명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 상담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 AIA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고객센터와 더불어 보험상품이나 라운지 등 다양한 메뉴들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상품이나 서비스 관련 자세한 문의는 전문상담원과 통화해보실 수 있습니다.

 

ARS 자동화 서비스 번호는 1588-9595번이고, 이용시간은 매일 08시부터 22시까지입니다. 상담사 연결 서비스 번호는 1588-9898번이고, 해외전용은 82-2-3707-4800번이며,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통화요금은 일반전화의 경우 시내와 시외 모두 시내통화요금으로 부과되고, 3분당 39원 및 부가세는 별도입니다. 휴대전화나 070 인터넷전화는 이용자 요금제를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 ARS(상단번호) 안내

 

1번 : 보험료 납입, 자동이체 변경, 가상계좌 신청, 보험료 조회

  - 1번 : 보험료 납입/자동부활

  - 2번 : 자동이체 변경

  - 3번 : 가상계좌 신청

  - 4번 : 보험료 조회

 

2번 : 계약사항 조회

 

3번 : 중도인출, 중도보험금, 휴면보험금 신청

  - 1번 : 중도인출 신청

  - 2번 : 중도보험금 신청

  - 3번 : 휴면보험금 신청

 

4번 : 보험계약대출 신청

 

5번 : 보험금청구 및 보장문의




 

6번 : 변액보험, 펀드변경 문의

 

7번 : 각종 신청서 발송

  - 1번 : 개인보험금 청구서

  - 2번 : 단체보험금 청구서

  - 3번 : 제지급금 청구서

  - 4번 : 명의변경 및 정정 신청서

  - 5번 : 계약변경 신청서

 

8번 : 온라인창구, ARS, 고객센터 등을 통한 출금업무 즉시중지

 

9번 : 소득공제 증명서 발송

 

0번 : 상담사 연결

 

ARS 자동화 서비스 이용절차는 위의 그림과 같습니다. 전화연결 > 서비스 안내번호 선택 > 주민등록번호 입력 > 본인인증 진행 순입니다. 보험금청구서 및 각종 신청서 팩스발송 서비스는 주민등록번호 입력이 필요하지 않으며, 본인인증은 당사에 등록된 계약자 명의 휴대전화로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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