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vve는 SBS, MBC, KBS로 이루어진 지상파 3사와 SK텔레콤의 합작으로 만들어진 대한민국의 OTT 서비스입니다. 2019년 9월 18일 9시를 기준으로 서비스가 시작되었으며, 기존의 POOQ과 oksusu가 합쳐져 새로운 이름으로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Wavve에서는 웨이브의 독점 오리지널 콘텐츠를 1년 내내 즐겨볼 수 있고, 미드/영드/일드/중드까지 매주 업데이트 되는 신규 및 독점 해외시리즈도 마음껏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본방시작 후 5분만에 바로 올라오는 Quick VOD로 보고싶었던 콘텐츠를 기다림 없이 바로 시청할 수 있고, 150개 이상의 라이브채널 역시 즐길 수 있습니다. 오늘은 웨이브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일대일 문의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메인화면 맨 하단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하시면 해당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99-3709번이고,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및 점심시간 12시부터 13시까지이며,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이메일 문의를 원하시면 helpdesk@wavve.com으로 보내시면 됩니다. Wavve 서비스 이용시 불편사항이나 문의사항을 1:1문의로 보내시면 신속하고 친절하게 안내해드립니다.

 

사용환경 및 상세사항을 적어주시면 정확하고 빠른 답변이 가능하며, 비회원일 경우 메일을 보내기 전에 이름과 이메일 및 질문유형이 정확한지 다시한번 확인해주세요. 입력항목에는 이름, 이메일주소, 연락처, 질문구분, 서비스구분, 프로그램정보, 사용환경1, 사용환경2, 문의하기, 개인정보수집 이용에 대한 동의가 있습니다. 이중에서 프로그램정보와 사용환경2를 제외하고 모두 필수입력 항목입니다.

 

<관련글>

https://logstudy.tistory.com/1820

 

티빙 이용권 가격 요금제 (베이직/스탠다드/프리미엄)

TVING 또는 티빙 이용권 가격 및 요금제 정보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정기결제는 1개월이나 1년단위로 정기적으로 결제가 이루어지는 서비스이며, 최초 결제시 등록한 결제수단을 통하여 서비스를

logstudy.tistor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