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는 신뢰받는 글로벌 표준 디지털 자산 거래소라고 소개되어 있습니다.

 

2017년 10월에 론칭한 디지털 자산 거래소이자 국내 1호 가상자산사업자로서, 투명하고 편리한 거래환경과 안정성으로 글로벌 표준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정보보호 관리체계 ISMS 및 국제표준 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 ISO 등 국내외 보안 표준 인증을 획득하고, 투자자보호센터를 운영하며 투자자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하네요.

 

업비트 NFT는 업비트가 만든 NFT 거래소입니다.

 

2021년 11월 론칭한 NFT 거래 플랫폼으로, 창작자의 작품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Drops와 사용자 간 거래를 지원하는 Marketplace를 운영합니다.

 

업비트의 강력한 보안과 거래 편의성을 기반으로 다양한 분야의 창작자들과 함께 다채로운 NFT를 선보임으로써 블록체인 기술의 또 다른 미래를 선도합니다.




업비트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5682번(평일 09:00~18:00/유료)이고, 금융사고 전담 전화번호는 1533-1111번(24시간 연중무휴/유료)입니다. 회사주소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길 14, 2층(평일 09:00~18:00)입니다.

 

다음은 업비트의 정책 및 거래지원 문의 안내를 보겠습니다.

 

1. 거래지원 정책

건전한 디지털 자산 투자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공정하고 투명한 거래지원 정책을 통하여 검증된 디지털 자산에 대해서만 거래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공식 채널을 통해서만 거래지원 문의를 받고 있으며 어떠한 경우에도 거래지원 관련 대가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2. 디지털 자산 거래지원 종료 정책

사안의 중대성이나 이용자 보호의 필요성 등 제반 사정을 고려하여 거래지원 중인 디지털 자산을 유의 종목으로 지정하거나 거래지원을 종료하여 업비트 내에서 안전한 디지털 자산만이 거래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3. 전기통신금융사기 피해금 환급 정책

전기통신금융사기가 발생하여 업비트로 피해금이 이전되었으나 금융기관의 절차를 통한 피해금 환급이 어려운 경우, 피해자에게 피해금을 돌려드리기 위한 정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4. 자산 이전 정책

회원의 계정에 접근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했을 경우, 계정에 남아있는 자산을 처분할 수 있도록 자산 이전 및 상속 정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5. 신속 보상 처리 프로세스

시스템 장애로 인해 발생한 회원의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보상에 대한 기준과 절차를 수립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6. 이상거래 감시 정책

이상거래를 상시 감시하고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 및 관련 규정에 따라 적절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불공정거래 의심 행위에 대해 수사기관에 신고하거나 금융당국에 통보하여 이용자를 보호하여 건전한 거래 질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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