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은 대표적인 종합 투자증권사 중 하나인데요, 여러 투자상품과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에게 전문적이고 안정적인 투자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서비스로는 투자상품 제공, 연구 보고서 및 분석, 온라인 투자 플랫폼, 금융상담 및 맞춤형 서비스, 해외시장 및 글로벌 투자 등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신한투자증권 또는 신한금융투자 고객센터 이용에 대한 안내를 드리고자 하는데요, 연락처 정보와 ARS 및 이용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고객지원센터는 1588-0365번, 해외주식상담센터는 02-3772-2525번, 해외파생팀은 02-3772-4365번, 해외사용자 ARS는 82-2-6255-4510번, 연금자산관리센터는 1588-1122번, 디지털PB센터는 02-3772-1010번, 이벤트 전용센터는 02-3772-2220번입니다.
전국 어디서나 지역번호 없이 1588-0365번으로 연락하여 고객센터 및 ARS로 다양한 증권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서는 말로하는 AI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24시간 통화할 수 있고, 여러단계의 버튼을 누를필요 없이 말로하면 됩니다.
고객지원센터 이용절차는 1588-0365번(해외 82-2-6255-4510번)으로 전화 > 서비스코드 입력(계좌인증시 계좌번호+비밀번호 입력) > 각종 메뉴 이용 및 상담원 연결 순입니다.
ARS 구성도는 아래 그림을 참고하세요. 보이는 ARS 이용을 원하시면 안드로이드폰 또는 아이폰의 스토어에서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야 합니다.
해외사용 번호로 접속시에는 전자금융거래 보안규정에 따라 ARS 4번 메뉴(이체출금/대출서비스) 이용이 불가하고, 공중전화나 발신자표시 제한 휴대폰으로 이용시에는 전자금융거래 보안규정에 따라 ARS 1번 메뉴(시세및시황)만 이용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ARS 서비스 메뉴에서 9번을 누르시면 초기메뉴로 이동, 별표(*)를 누르시면 다시듣기, 우물정(#)키를 누르시면 이전단계로 되돌아갈 수 있습니다. 상담원 연결을 원하시면 0번을 눌러서 이용해주세요.
<관련글>
https://logstudy.tistory.com/1798
https://logstudy.tistory.com/1751
https://logstudy.tistory.com/17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