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가 고장났거나 사고가 났을때, 신속하게 보험사에 연락해야 하는데 전화번호가 생각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실 번호를 외우고 다니는 분들은 거의 없을텐데요, 오늘은 삼성화재 보험에 가입한 분들을 위하여 삼성화재 다이렉트 긴급출동 서비스 전화번호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업무별 콜센터 번호를 보시면 다음과 같습니다. 위의 이미지를 참고하셔도 되는데요 사고접수 및 긴급출동을 원할경우 1588-5114번으로 연락합니다.
이외에도 다이렉트 보험상담은 1577-3339번, 자동차보험 전화가입은 1600-5008번, 해외거주 고객전용은 82-2-2119-2000번, 수신거부 전화는 080-679-0001번, 청각장애인 전용은 070-7451-9800/9810번입니다.
다이렉트 고객센터는 1577-3339번인데요, 사고접수는 ARS 3번을 눌러줍니다. 다시 1번을 누르시면 자동차보험 사고접수를 할 수 있고, 2번을 누르시면 자동차보험 고장출동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전화가입상담번호인 1600-5008번으로 연락해도 ARS 3번을 눌러서 사고접수나 고장출동을 요청할 수 있어요.
고객콜센터 번호인 1588-5114번으로 연락하면 ARS 1번이 자동차 사고접수, ARS 2번이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ARS 4번이 자동차 외 보험금 신청입니다.
일반전화 이용시 시내통화료인 3분당 39원이 부과되고, 휴대폰이나 인터넷전화 이용시 개인별 통신사 약정요금에 따라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청각장애인을 위한 수화상담 전화를 이용할 경우, 휴대폰의 영상통화로 전화하셔서 자동차 사고접수 및 고장출동요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삼성화재보험 관련글>
https://logstudy.tistory.com/1775
https://logstudy.tistory.com/1770
https://logstudy.tistory.com/16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