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메인화면 상단의 [고객지원] 메뉴를 선택하고 [서비스 이용안내] 영역의 [업무별 콜센터 안내] 항목을 선택하여 삼성화재 고객센터 또는 콜센터 연락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표콜센터번호는 1588-5114번이고, 그외 다른 번호에 대해서도 아래 그림을 참고하세요.
◈ 고객콜센터 음성 ARS
- 1번 - 자동차 사고접수 및 상담
- 2번 -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 3번 - 보험 계약조회와 변경 및 해지환급 문의
- 4번 - 새로운 보험가입 문의
- 5번 - 질병/상해/화재 보험금 청구
- 6번 - 대출상담
- 7번 - 부서/직원 안내 및 불편상담
- 9번 - 각종 증명서 셀프 발급 및 ARS 이용안내
- 0번 - 상담사 연결
◈ 디지털 ARS
삼성화재 고객콜센터로 전화를 걸었을때 상담사 연결없이 모바일웹에서 즉시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디지털 ARS 이용시 개인별 통신사 약정요금에 따라 통화료 및 데이터 사용료가 부과되며, 단축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 1번 - 자동차 사고접수
- 2번 - 고장출동 요청
- 3번 - 계약내용 확인
- 4번 - 임시운전자특약 가입
- 5번 - 보험료 납입
- 6번 - 증명서 발행
- 7번 - 보험금 청구
- 8번 - 보험계약 대출
- 9번 - 보험계약 해지
◈ 대출콜센터 음성 ARS
- 1번 - 부동산 담보, 전세, 신용, 자동차 대출
- 2번 - 보험계약약관대출
청각장애인을 위한 수화상담 전화 이용을 원하실 경우에는 휴대폰의 영상통화로 전화하여 [자동차 사고접수 및 고장출동 요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삼성화재 다이렉트 긴급출동 서비스 전화번호>
https://logstudy.tistory.com/17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