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메인화면 상단의 [고객지원] 메뉴를 선택하고 [서비스 이용안내] 영역의 [업무별 콜센터 안내] 항목을 선택하여 삼성화재 고객센터 또는 콜센터 연락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표콜센터번호는 1588-5114번이고, 그외 다른 번호에 대해서도 아래 그림을 참고하세요.

 

◈ 고객콜센터 음성 ARS

 

  • 1번 - 자동차 사고접수 및 상담
  • 2번 -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 3번 - 보험 계약조회와 변경 및 해지환급 문의
  • 4번 - 새로운 보험가입 문의
  • 5번 - 질병/상해/화재 보험금 청구
  • 6번 - 대출상담
  • 7번 - 부서/직원 안내 및 불편상담
  • 9번 - 각종 증명서 셀프 발급 및 ARS 이용안내
  • 0번 - 상담사 연결

 

◈ 디지털 ARS

 

삼성화재 고객콜센터로 전화를 걸었을때 상담사 연결없이 모바일웹에서 즉시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디지털 ARS 이용시 개인별 통신사 약정요금에 따라 통화료 및 데이터 사용료가 부과되며, 단축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 1번 - 자동차 사고접수
  • 2번 - 고장출동 요청
  • 3번 - 계약내용 확인
  • 4번 - 임시운전자특약 가입
  • 5번 - 보험료 납입
  • 6번 - 증명서 발행
  • 7번 - 보험금 청구
  • 8번 - 보험계약 대출
  • 9번 - 보험계약 해지

 

◈ 대출콜센터 음성 ARS

 

  • 1번 - 부동산 담보, 전세, 신용, 자동차 대출
  • 2번 - 보험계약약관대출

 

청각장애인을 위한 수화상담 전화 이용을 원하실 경우에는 휴대폰의 영상통화로 전화하여 [자동차 사고접수 및 고장출동 요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삼성화재 다이렉트 긴급출동 서비스 전화번호>

https://logstudy.tistory.com/1785

 

삼성화재 다이렉트 긴급출동 서비스 전화번호

자동차가 고장났거나 사고가 났을때, 신속하게 보험사에 연락해야 하는데 전화번호가 생각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실 번호를 외우고 다니는 분들은 거의 없을텐데요, 오늘은 삼성화재 보험에

logstudy.tistor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