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HelloVision 및 LG헬로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에 대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헬로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궁금한점이 있으시면 고객지원센터를 이용해주세요. 서비스 이용중 궁금한 문의사항에 대하여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 고객센터 번호는 LGU+망, KT망, SKT망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아래 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ARS 구성도>
▶ LGU+망 (114 / 1855-1140)
1번 - 요금 및 잔여량
2번 - 다이렉트몰 가입상담 문의
3번 - 일시정지 휴대폰 분실파손 / 통화품질
4번 - 단말기 할부 및 약정 위약금 문의
5번 - 요금제 부가서비스 소액결제
6번 - 해지문의
▶ KT망 (114 / 1855-1144)
1번 - 요금조회 및 납부
2번 -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변경 / 로밍 / 멤버십
3번 - 분실 / 일시정지 / 단말기보험 / 통화품질 / AS센터안내
4번 - 가입 / 재약정
5번 - 결합 / 해지
6번 - 비가입고객 (1855-1144 인입시)
▶ SKT망 (114 / 1855-2114)
1번 - 요금조회 및 납부
2번 -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변경 / 로밍 /멤버십
3번 - 분실 / 일시정지 / 통화품질 / AS센터안내
4번 - 가입 / 해지
5번 - 비가입고객 (1855-2114 인입시)
고객센터 이용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며, 모든상담업무가 가능합니다. 평일 18시 이후 및 주말과 공휴일에는 분실접수, 통화품질, 요금조회, 수납상담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은 날에는 전화연결이 원활하지 않거나 장시간 대기해야 할수도 있습니다. 일대일 상담문의 메뉴와 자주하는질문을 이용하여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상담받을 수 있어요. 영어서비스 전화번호는 070-7336-7800번이고,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및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까지입니다.
보이는 ARS를 이용하면 음성기반의 ARS 서비스를 통하여 별도의 스마트폰 웹화면을 보고 들으면서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중 [상담사연결] 버튼을 누르면 해당 상담사와 연결됩니다. 안드로이드폰 또는 아이폰에서 1855-1144번으로 연결 후 보이는 ARS 또는 알림창을 터치하여 이용합니다. 만약 실행되지 않을경우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검색하여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관련글>
https://logstudy.tistory.com/1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