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QOS는 미국의 담배제조 회사인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에서 제조한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입니다. 아이코스는 흡연을 지속하고자 하는 모든 성인 흡연자가 담배연기 없는 더 나은 대안을 선택하는 미래를 위하여 노력한다고 하는데요, 우리나라에서도 해당 제품을 사용중인 분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아이코스 서비스센터와 직영매장 및 공식판매처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먼저 매장찾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다음의 링크(아이코스 고객서비스센터 및 매장 찾기ㅣ IQOS (iqossvc.kr))로 접속하여 여러분들과 가장 가까이에 있는 서비스센터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직접/지역/목적별 검색을 할 수 있고, 제공서비스/판매기기/교환기기 옵션을 선택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직영매장에서는 특별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고, 라운지에서 편안하게 아이코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식 판매처는 가까운 소매점이나 편의점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으며, 아이코스 전문 코치들이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공식매장에서는 일대일 고객맞춤상담, 나에게 가장 잘 맞는 아이코스 프로그램 안내, 기기점검 및 A/S, 라운지 제공, 다양한 악세사리 체험을 제공합니다.

 

아이코스 사용방법과 관리방법 및 제품라인업 등 평상시 궁금했던 내용에 대하여 상담받을 수 있고, 보상판매/친구추천/체험하기/아이코스클럽 등 다양한 프로그램 중 나에게 가장 잘 맞는 혜택을 전문코치가 소개해드리며, 직영매장에서는 아이코스의 기기점검과 A/S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라운지의 쾌적한 공간에서 편안하게 아이코스를 사용해볼 수 있으며, 직영매장에서 제공하는 80개가 넘는 악세사리를 직접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아이코스 이용과 관련하여 전화문의를 원하시는 분들은 고객센터 전화번호 080-000-1905번을 이용해주시고, 이메일주소는 contact-kr@iqos.com입니다.

 

<관련글>

https://logstudy.tistory.com/1716

 

아이리버 서비스센터 [고객지원 A/S안내]

IRIVER 또는 아이리버 서비스센터 및 고객지원의 A/S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파손 등의 하드웨어적 고장이 아닌, 사용방법이나 오작동의 경우 A/S를 받기에 앞서 웹사이트 FAQ 및 고객센터

logstudy.tistor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