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all(에이치몰) 또는 현대몰 고객센터 이용에 대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현대Hmall 1600-0000번 및 모바일 현대Hmall 1600-0009번이고, 이용시 통화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용가능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20시까지이고,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챗봇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하이(H-AI)봇(하이(H-AI)봇)에게 물어볼 수 있습니다.
링크를 타고 접속하시면 아래 그림과 같이 다른 사람들이 자주 이용하는 메뉴들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내 주문 보기, 취소/반품/교환, 자주하는 질문, 방송상품 확인, 이벤트/혜택, 1:1문의가 있습니다. 또한 [자주 묻는 질문 확인하기] 항목을 선택하여 다른 사람들이 자주 묻는 질문들을 확인할 수 있어요.
해당 챗봇은 우리와 일상 대화를 위한 서비스가 아니기에, 일상적인 질문을 하면 답변을 못합니다. 따라서 주문 조회, 주문 취소, 교환 신청, 반품 신청, 배송 조회, 배송지 변경과 같은 형식으로 질문하셔야 합니다. 또한, 상담원과의 1:1 채팅상담을 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고객의 의견 페이지(고객센터 고객의견상세 주문 의견)에 접속하시면 전체 문의와 내 문의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 역시도 로그인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일부 문의를 제외한 접수 문의는 당일 답변을 드리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주말(토요일/일요일) 접수건에 대해서는 월요일 17시 이전에 답변드린다고 하네요.
불건전한 내용 또는 광고성 게시물은 사전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고, 등록된 의견은 답변이 완료된 이후부터는 수정 및 삭제가 불가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로그인은 아이디 또는 이메일 그리고 비밀번호 입력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H.Point, 네이버, 카카오, 애플, 휴대폰번호를 활용한 로그인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회원가입이 어려우시면 080-077-0000번으로 연락하여 문의할 수 있고, 비회원 주문조회시에는 이름과 주문번호를 입력하여 조회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https://logstudy.tistory.com/440294
https://logstudy.tistory.com/440280
https://logstudy.tistory.com/18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