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의 프로미카월드가 제공하는 오토케어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SOS서비스도 있는데요, 해당특약 가입고객에게 제공되는 긴급출동 서비스입니다. 10가지 항목이 있으며 각각은 배터리 충전, 타이어 교체, 긴급 견인, 비상 급유, 잠금장치 해제, 부동액 보충, 브레이크 및 파워오일 보충, 긴급 구난, 휴즈 교환, 타이어펑크 수리 서비스입니다.
다음은 오토케어서비스를 보겠습니다. 역시나 해당특약 가입고객에게 제공되는 차량관리 서비스이며, 프로미카월드에 진단 의뢰하시면 무상으로 자동차 점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의 신규, 이전, 말소 등록을 해야하는 경우 고객의 요청에 의하여 등록대행을 전문업체에 예약해드립니다. 또한 자동차의 정기검사를 받아야 하는 경우 고객의 요청에 의하여 검사대행을 전문업체에 예약해드립니다.
DB손해보험이 지정하는 정비업체에서 수리할 경우 작업시간이 1시간 이상 소요될 때에 한해서 수리 후 고객이 지정하는 장소로 차량을 운반해드립니다.
다만 단순 소모품만의 교체나 보충작업은 수리로 보지 않으며, 운반거리가 10km를 초과하는 경우에는 1km당 2천원의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차량실내 살균 및 탈취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는데요, 프로미카월드에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점검서비스 진행순서는 다섯가지 과정으로 진행됩니다. 첫번째는 고객상담센터를 통한 점검서비스 예약, 두번째는 프로미카월드에서 고객 예약사항 확인, 세번째는 방문 당일 고객에게 문자메시지 전송, 네번째는 예약된 시간에 프로미카월드 방문 후 점검 서비스 실시, 다섯번째는점검 결과표 및 정비 이력내욕 수령 후 점검서비스 종료입니다.
<DB손해보험 관련 글>
https://logstudy.tistory.com/1756
디비손해보험 고객센터 (다이렉트)
DB손해보험 다이렉트 또는 디비손해보험 고객센터 이용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00-0100번이고, 이용시간은 평일 09시~18시까지 및 토요일에는 09시~13시까지입니
logstudy.tistory.com
https://logstudy.tistory.com/1513
DB손해보험 실비 청구서류
사람들이 가장 많이 가입한 보험중에 하나가 바로 실손의료비 상품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병원에 다녀왔을때 발생한 비용에 대하여 보장을 받을 수 있기때문에 활용도가 높을거라고 생각합
logstud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