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주변에도 쉐보레 차량을 운행하는 사람들이 꽤 있습니다. 여러분들 중에서도 쉐보레 차주가 많이 있을텐데요, 오늘은 쉐보레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긴급출동 서비스에 대한 안내를 드리고자 합니다. CHEVROLET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해당 내용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상담 전화번호는 080-3000-5000번입니다.
신차 출고일 기준 5년 동안은 전국 24시간 무상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차량 고장으로 인해서 주행이 어려운 경우 쉐보레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즉시 출동하여 조치해드립니다. 2016년 1월 이후 신차 출고 차량에 대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마스와 라보는 무제한입니다.
긴급출동 서비스 가능 항목은 시동 불능시 점검 및 조치, 배터리 방전시 점프 시동, 도어 잠김 해제, 타이어 펑크수리입니다. 서비스 제외 항목은 SUV 등 일부 차종의 타이어 교체와 비상 급유, 자동차 전용도로 및 고속도로 등의 갓길 작업입니다.
운전 중 예기치 못한 사고가 났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쉐보레 서비스센터에서 파손차량 수리시 무상 견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쉐보레 서비스센터에서는 파손차량 수리시 순정부품 및 정비품질에 대한 보증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최신의 장비를 갖춘 시설에서 전문인력이 보험사에 연락하여 차량 입고와 수리 등 차량관련 모든 서비스를 신속히 처리해드립니다.
2018년 1월 1일부터는 타이어 무상 긴급수리 서비스가 적용되는데요, 5년간 횟수 및 개수에 제한없이 무료로 수리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단순한 타이어 펑크시에도 쉐보레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긴급출동 서비스를 통해서 정비기사가 방문하여 수리해드립니다.
타이어 펑크 수리와 관련하여 현장조치가 불가능할 경우에는 출동서비스에 제한이 있을 수 있고, 지면 접촉 타이어의 펑크만 수리가 가능합니다. 자연마모 및 측면이 찢어진 타이어는 수리가 불가하고, 런플랫 타이어와 튜브형 타이어도 수리가 불가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https://logstudy.tistory.com/1859
https://logstudy.tistory.com/1851
https://logstudy.tistory.com/1835